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 주문조회 마이쇼핑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 보도

언론 보도

언론 보도

게시판 상세
제목 [PRESS : 뉴스1] 농심-퓨처플레이, 푸드테크 스타트업 4곳 성과 발표
작성자 주식회사초블레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7-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2

https://www.news1.kr/articles/?4354206


농심-퓨처플레이, 푸드테크 스타트업 4곳 성과 발표농심-퓨처플레이, 푸드테크 스타트업 4곳 성과 발표

[뉴스1 이기범 기자]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퓨처플레이와 농심이 발굴한 푸드테크 스타트업 4곳의 성과를 발표했다고 29일 밝혔다.

양사는 28일 서울시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농심 테크업플러스 시즌3 데모데이'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양사가 '농심 테크업플러스 시즌3'를 통해 선발한 푸드테크 스타트업들이 약 6개월간 액셀러레이팅 기간을 거쳐 개발한 기술 및 사업모델을 발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KDB산업은행과 무역협회가 함께하는 '넥스트라이즈 2021' 현장에서 진행됐다. 총 120여 개의 대·중견기업과 30여 개의 벤처캐피탈이 참여한 가운데 해당 스타트업들의 후속 투자 유치와 사업 협력의 기회를 선보이는 자리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푸드테크 스타트업은 △식품을 소재로 다양한 놀이 콘텐츠를 만드는 '크리에이터스랩' △빅데이터 기반의 채식 플랫폼 '비욘드넥스트'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화된 식단을 제안하는 플랫폼 '스테이정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고체형태 식품을 개발하는 '초블레스' 등이다.

농심 성장전략팀 이주헌 과장은 "지난 6개월 동안 스타트업 대표님들과 프로그램을 함께 하면서, 뜨거운 열정과 도전정신을 느낄 수 있었다. 식품 영역에 다양한 가치를 부여하여 푸드테크를 완성해 나가는 시즌3 스타트업 대표님들을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말했다.

퓨처플레이 이원규 파트너는 "앞으로도 농심 테크업플러스와 같은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을 통해 스타트업은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대기업은 새로운 사업 영역을 개척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데모데이가 농심과 스타트업 간의 활발한 협력이 계속해서 이어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