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 주문조회 마이쇼핑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명예의 전당

명예의 전당

명예의 전당

게시판 상세
제목 [인터뷰] 리아퐁 다이어트 챌린지 1기 조세*님
작성자 주식회사초블레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5-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9

리아퐁 다이어트 챌린지 1기 - 명예의 전당


"1년 가까이 리아퐁과 소통한 시간들이 너무 소중하고 늘 감사해요."

조세*님 (30세, 남, 서울시 거주)




Q. 리아퐁 다이어트 챌린지를 2번이나 참여하셨다고 들었는데, 몸무게를 몇 kg 감량하셨나요?

A. 맞아요. 50일 챌린지와 100일 챌린지에 전부 참여했습니다. 50일 챌린지 때는 85kg에서 80kg까지 감량했어요. 이후 요요가 와서 100일 챌린지로 83kg에서 80kg으로 감량했습니다. 



Q. 리아퐁을 만나기 전의 다이어트는 어땠나요? 가장 어려웠던 점은 무엇이었나요?

A. 다이어트약이나 디톡스 제품 등 다른 다이어트 보조제를 많이 먹어봤는데 계속 요요가 와서 고민이 많았어요. 그러다가 체중이 95kg까지 되고 나서 다이어트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됐어요.


그동안 다이어트에 실패했던 이유는 아마 꾸준한 관리없이 다이어트 보조제만 섭취했기 때문인 것 같아요.



Q.  어떤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리아퐁을 구매하셨나요?

A. 처음에는 단순히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였어요. 이후에는 다이어트 챌린지로 꾸준히 관리해주니 계속해서 재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Q.  그렇다면 리아퐁을 활용한 나만의 다이어트 팁이 있나요?

A. 다이어트 초반에 간헐적 단식을 했는데요. 점심 대신 리아퐁만 마셨는데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하지만, 간헐적 단식이 장기간 유지하기에는 생각보다 힘들어서 두번째 챌린지 참여할 때는 리아퐁을 마시면서 운동을 병행했습니다.



Q. 리아퐁 다이어트 챌린지의 좋았던 점은 무엇인가요?

A. 매일 함께 인증을 확인해주고 운동이나 식단을 기록하게 해주는, 건강한 습관을 만들어주는 서비스가 도움이 되었어요. 꾸준히 누군가 관리해준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었어요.


그리고 저같은 경우에는 중간에 새로운 라인업의 맛이 출시되서 변화를 줄 수 있었던 점도 좋았어요. 제품도 좋았지만 좋은 제품과 함께 관리해주는 서비스까지 같이 있어서 더욱 든든한 느낌이랄까요.



Q. 나만의 다이어트 성공의 가장 큰 요인은 무엇이었나요? 한마디로 정의해주세요.

A. '리아퐁 마시면서 꾸준한 운동'인 것 같아요. 걷기처럼 가벼운 운동이라도 일단 시작부터 하는게 가장 중요하지 않을까요?



Q.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이 있으신가요?

A. 거의 1년 가까이 리아퐁이랑 소통하며 지내서 굉장히 친해진 느낌이 들어요. 도움을 많이 받아서 늘 감사하구요. 앞으로도 계속 꾸준히 초심을 잃지 않고 좋은 제품으로 쭉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오트밀대용식 리아밀도 맛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리아밀처럼 건강에 좋은 제품들을 계속해서 출시해주시면 좋겠고, 더욱 많은 곳에서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